본문 바로가기
Music/News

Queen의 기타리스트 Brian May - Sheer Hear Attack?!

by Gamjaboy 2020. 5. 27.
반응형

그룹 퀸의 전설적인 기타리스트인 Brian May가 최근에 심장마비를 겪었다가 다행히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본인의 소셜 미디아를 통해 지금은 회복되었음을 알리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건강을 잘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배웠다고 합니다.

나의 의료 여행! Sheer Hear Attack? (Queen의  정규 3집   앨범  타이틀). 이 타이틀을 보면 항상 조금 걱정했었어. 혹시나 내가 실제로 심장마비를 경험한 사람들에게 조금은  무례한 게  아닌가 해서. 그런데 내가 이제 그 분류의 사람이고 그다지 기분 나쁘게 들리지 않아서 마음이 편해. 항상 건강 조심해. 그건 그렇고 왜 내 척추가 디스크 신경을 누르고 있었지? 아마  50년 동안  왼쪽 어깨에 무거운 기타를 메고  지낸 게   원인일 수도  있겠다.  그렇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