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3

Bill Withers(빌 위더스) - Lovely Day [가사/번역] Oldies but Goodies. 옛 것이 좋다, 구관이 명관이다. 친구들과 옛날 노래를 들으면서 자주 했던 말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래 중엔 진짜 오래된 가수의 곡들이 참 많습니다. 지금과 다른 시대에 사람들의 배경과 상황을 다 이해하진 못하지만, 그 당시의 감성을 잘 살려서 만든 명곡들은 아직까지도 우리들에게 큰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틀 동안 비가 오다가 오늘은 깨끗한 파란 하늘이 참 반가웠습니다. 기분까지 즐거워지는 날씨인데, 이런 날 듣기 좋은 노래를 나누고자 합니다. Bill Withers (빌 위더스)의 Lovely Day입니다. 빌 위더스는 미국 출신의 R&B, Soul 싱어송라이터로 1960-80년대에 활동했던 가수입니다. 우리에겐 데뷔곡인 Ain`t no Sunshine이나 W.. 2017. 6. 8.
혁오[hyukoh] - TOMBOY [가사] 거의 2주 만에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그동안 여러모로 바쁜 날들이 많아서 블로그 할 시간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이건 핑계고 블로그에 대한 열정이 조금은 식었다는 게 더 솔직한 이유일겁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 때 두 가지 마음이 있었습니다. 첫째는,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같이 공감하고 싶은 마음. 둘째는, 블로그를 통해 조금이나마 수익을 만들어 보자. 그렇게 블로그를 시작한 뒤 우여곡절 끝에 구글 에드센스 승인을 받고 광고를 통해 조금씩이나마 수익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저는 초기 목표 2개를 모두 달성하였습니다. 이후 저는 블로그에 대한 긴장감을 조금 늦추게 되었고 그렇게 시간이 흘러 2주 동안 블로그가 방치되었습니다. 이제 다시 마음을 잡고 꾸준히 글을 쓸려고 합니.. 2017. 6. 7.
6월 초대장 나눔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이제 2달이 조금 넘어가는데, 감사하게도 저한테도 나눌 수 있는 초대장이 생겼습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있어야 블로그 개설이 가능한데, 댓글로 요청글과 이메일 주소를 남겨 주시면 금일중으로 초대장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초대장은 총 5장이며 댓글 선착순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혹시나 있을 스패머를 방지하기 위해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은 가급적이면 빠른 시일내에 블로그 개설을 부탁드립니다. 미래의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 미리 환영합니다~^^ 초대장이 다 소진 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요청해 주셔서 다 드리고 싶지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5장 밖에 남아 있지 않아서 못 보내드린 분들은 너무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초대장이 생길때마다 배포할 예정이니 혹.. 2017. 6. 1.